| 체험후기

글로보는 체험후기

캠프 참여해주신 분들이 직접 수기로 작성해주신 생생후기

김원희님/인천/69세/비움을위하여

수고들 하셨고요. 좋은만남이 있어서 좋았고요. 명현현상이 계속 나오기 때문에 아직도 독소배출이 더 되어야 하는 것 같고요. 몸틀운동이 좋았는데 집에서도 해야되겠어요. 감사합니다.
 

최소영님/수원/51세/다이어트

김포 캠프 세번째인데, 항상 똑같은 프로그램이 아니고 스텝분들이 신경을 써서 다양한 게임등으로 변해주는 것이 좋다. 다음 캠프에는 또 어떤 게임이 준비되었을까 궁금하다.
 

한재건님/서울/55세/건강(동생소개)

2박3일 모든 프로그램이 좋았습니다.
2박3일동안 4kg이상 감량을 해서 최대감량상을 받았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준비해주신 스텝들에게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많은 분들 소개해서 힐링캠프때 참가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장양희님/연천/77세/딸과함께&건강(소개)

목욕하는 것이 너무 좋았다.
사람들끼리 서로 재밌게 지내서 좋았다.
건강이 나아져서 좋았다.
 

박혜선님/서울/49세/엄마건강&다이어트(소개로)

사업을 하다보니 가정과 부모님께 소홀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어머님 건강이 악화되어 너무나 속상했는데 오토힐3일캠프를 체험하면서 못주무시던 어머님이 주무시고 숨쉬기 힘든 모습도 산책을 통해서 언제 그랬냐는듯이 젊은이 못지 않게 잘 따라주시고 이런 정도면 살겠다를 매번 말씀하셨습니다. 꼭 잘 습관적으로 식단관리 잘하고 제품 잘 먹겠습니다.
 

김영희님/안산/54세/건강관리(자발적참여)

오토파지를 적용한 건강 강의와 체험사례, 1:1 건강체크와 상담이 좋았으며 처음왔지만 캠프 운영진과 선배님들의 친절함에 적응하며 참여에 적극적일 수 있었습니다. 2박동안 몸의 변화를 느꼈으며, 3일차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힐링되며 비움과 채움의 시간을 가지게 됨에 감사드립니다.
 

임성준님/경산/52세/체중감량

스텝들이 친절하고 가족같은 분위기에 캠프가 진행되었으며, 몸 관리의 소중함을 다시한번 느꼈으며, 참여자들의 소감을 듣고 오토힐3일캠프가 기적의3일이란것을 알게되었습니다.
 

한은숙님/경산/51세/건강&다이어트

3일동안의 완전한 비움과 이후에 있어지는 보식을 잘 지켜야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건강은 건강할 때 잘 지켜야 되는 것을 더 느끼고 무엇보다도 실천 실행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참가자 여러분들이 건강을 찾고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야겠다는 것과 함께 알게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합니다.
시간과 여유가 된다면 다시 한 번 참가하고 싶습니다.
바디씬~ 사업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이주연님/서울/55세/건강다이어트

첫째, 허기가 많이 느껴지지 않고 힘들지 않게 단식하는게 좋았습니다. 제 몸을 제대로 들여다 보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번엔 가족과 함께 참석하고 싶네요^^
 

이나겸님/산청/44세/다이어트

몸이 가볍고 살도 빠지고 기분도 좋습니다.
강사님들 너무 친절하시고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 운영 매우 좋습니다. 또 참석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황지혜님/서울/31세/건강증진

가장 기억에 남고 좋았던 시간은 프롭테라피 시간이었습니다. 어느 부위가 문제인지 더 정확하게 알게 되었고 프로그램이 끝난 후 즉각적인 효과가 있어서 좋았습니다.(엄마와 동생과 함께해서 더!!) 다른 모든 프로그램들 다 좋았습니다. 스텝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다음 캠프때 뵙겠습니다^^

송미정님/서울/52세/건강증진

모두 좋았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스텝분들의 정성과 노력에 감동받고 갑니다. 특히 좋았던 점은 1. 즉각적으로 확인 가능한 결과에 만족 (모세혈관 측정, 체중감량, 체온상승) 2. 비슷한 업장의 인적 네트워크를 통한 경험사례 공유 3. 지난번 참여 후 현재 캠프 참여시 성찰의 시간 > 아~이걸 못했네 4. 진심어린 스텝분들의 노력과 열정 5. 시상을 많이 해주셔서 참여동기가 올라갑니다 6. 자기 성찰 및 자기개발계획 수립기회 제공

추경애님/인천/70세/건강증진

2박3일동안 몸과 마음이 힐링되었다. 체중도 감소되었고 비움의 원리를 확실히 알게되었다. 프로그램에 만족합니다. 장소도 너무 좋았고 아침시간에 산책도 매우 유익하였다. 나만의 시간 너무 좋았고 오신분들 모두가 바디씬으로 인하여 인생의 문제가 해결되고 다들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김원희님/인천/68세/건강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도 좋았고, 체험 후기를 통하여 제품에 대하여 더욱 신뢰가 가고 사람들의 변화를 보며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황지수님/서울/27세/건강,해독

엄마의 소개로 이 프로그램을 알게되었고, 엄마와 언니와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3일간 금식을 해야한다는 점이 가장 걱정스러웠고, 음식먹는건 유난히 좋아하는 저로선 힘이 빠지는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강사님들의 도움과 용기에 3일을 잘 보낼 수 있었고,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건강을 위해 3일 투자 못했던 제 자신이 이번 계기로 반성도 하고 용기도 얻었습니다. 먹는거 좋아하는 나도! 3일 참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바디씬과 드림셀을 통해 긍정적인 변화를 얻고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캠프의 무궁한 발전을 진심으로 간절히 바라고 기원합니다!!! 알라뷰♥♥ (모든 것은 나의 생각으로 연결되어있다.)

이일님/인천/22세/해독,다이어트

기존에 본사 캠프에 참여했었는데 그때도 너무 좋았지만 오히려 필요한 프로그램들로 구성된 곳으로 참여하고 싶어서 이번 드림월드팀에서 주최하는 캠프에 왔습니다. 늦게 참여했음에도 불구하고 아깝지 않게 보낸 것 같습니다. 지난 캠프에선 3.2키로가 빠지면서 자극이 되고 동기부여가 되어서 소식과 오토파지를 집에 가서 하니까 15kg를 감량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기대를 품고 왔는데 1.1kg 밖에 안빠졌더라구요. 그런데 안빠지던 체지방률이 하루사이 1%가 줄어든걸 보니 몸이 움직이긴 했더라구요. 확실히 움직이는 만큼 빠지는 것 같기도 해요. 김포 장릉을 걸었던게 자연 구경도 하고 도움이 되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그게 체지방자체를 빠지게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좋았고 재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한국혜님/동두천/41세/해독(디톡스)

함께 굶어서 디톡이 쉽고 즐거운 운동이 있어서 3일이 지루하지 않고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난 것 같아 아쉽습니다. 건강과 내 몸에 관한 모든 지식을 더 배우고 싶어서 안영미 강사님의 강의를 자꾸자꾸 듣고싶네요. 혼자 왔지만 분위기가 편해서 마치 가족들과 있는 느낌이라 자주 오고 싶습니다. 담달에 또 뵙겠습니다.

송현숙님/제주도/60세/동생권유

힐링캠프가 처음이었는데 강사님들의 열정과 몰랐던 상식들을 알게되었습니다. 또한 함께 참여하였던 교육생들의 적극적인 참여 모습에 제가 부족함을 알게되었습니다. 교육생들이 적극적으로 함께 즐거워 하며 나누는 모습에서 강사님들의 노력이 많음을 알았습니다. 기대치 않은 체중감소를 선물로 받고 감사함으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박선미님/인천/58세/건강,체중(앞자리바꾸기)

저는 첫날 늦게 참석하여 앞선 프로그램을 경험하지 못하였지만 둘째날부터 시작되는 가벼운 스트레칭과 산책, 몸틀운동으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은 힘들기는 했지만 내 몸을 무척이나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한별 선생님의 경쾌한 목소리와 진화선생님의 꼼꼼한 지도아래 몸이 가벼워졌습니다. 이어지는 건강강의와 퀴즈게임은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 선물이 눈 먼 아이였지요. 모든 프로그램이 끝나고 이어지는 안영미 강사님의 1:1맞춤 건강상담은 이제껏 마음껏 살아왔던 나를 돌아보게 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방에까지 찾아와 친절히 상담하시는 모습에 다른 분들의 상담속에 함께 동화되어 밤늦게까지 이어지는 건강상담에 모두들 시간가는 줄 몰랐답니다. 매 시간이 알차고 유익하여 디톡3일이 힘든줄을 모르고 지나갔네요. 모든 프로그램을 아울러 진행해주신 이정의사회자님의 개구장이 토크에 한껏 웃었네요. 매시간 밥을 맛있게 해주신 전창훈 사장님. 바디씬의 만들어진 배경 설명해주신 이강서 강사님 모든 분들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드리며 그분들의 정성에 나 또한 내 몸을 건강하게 하는 것으로 보답해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향순님/수원/56세/내 몸 유지

가족같은 분위기 넘 좋았고 1:1 상담에 너무나 감동받았어요. 친구나 친지들하고 같이 오고 싶지만 다들 반신반의해서 참으로 안타까워요. 한번 캠프에 참여하면 그동안 내가 생각했던 점들이 깨질 수 있을 것 같은데 같이 따라와 주지 않으니 참으로 안타까워요 좋은 캠프와 바디씬을 알면 좋을텐데~

강미숙님/수원/47세/건강(지인동반)

온전히 참여를 했던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예배를 갈 수 있도록 시간안배를 배려해주셔서 3일을 꼬박 다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그 점 감사드립니다. 이번 오토파지는 별로 힘들지 않았고, 지인이 열심히 참여해서 뿌듯했고, 새로운 인연도 알게되어 좋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게 해주기 위해 노력해주신 스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너무고생많으셨어요^^

이현정님/인천/52세/건강

모든 스텝분들의 열정을 깊은 감동으로 저의 열정세포를 한번 더 움직여주셨어요. 삶에 지치면서 늘어지는 생활이 캠프에 와서 새로운 기운을 가슴에 담고 갑니다. 프로그램이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다시 함께 힐링캠프에 참가하도록 시간을 내어보겠습니다. 약속합니다.

김성해님/인천/62세/지인추천

비움힐링캠프 참여에 잘 참여했다 생각합니다. 집에서는 절대 할 수 없었던 일을 완수할 수 있어 앞으로도 기대해 보겠고, 나의 건강이 가정의 행복으로 우리가족들에게 모범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바디씬으로 3일동안 3일간의 힐링이 기적같아 신기하다는 것을 느끼고 갑니다. 집행부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백이순님/인천/59세/건강

1. 건강강의: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하고 살아가는 일상을 다시 재정비하고 갈 수 있어서 2. 프롭 : 집에서는 하지못하던 것들을 단체로 해서 함께할 수 있어서 3. 체조 : 다운되어있는 분위기를 활기있게 활력이 될 수 있게 해줘서 너무 좋았습니다. 3일동안 수고 많이 하셨고 고생하셨습니다.

이하은님/인천/24세/가족추천

퀴즈가 많이 준비된 느낌이 있었고, 퀴즈를 통해 공부가 되어 좋았습니다. 진행, 식사, 강의, 프로그램 진행 등 모든 부분에서 전문성이 있어보였고 진행이 매끄러웠습니다. 건강을 왜 챙겨야하고, 어떻게 챙겨야 할지 막막했었는데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채진화쌤 잘 도와주시고 챙겨주셔서 넘 감사드려용♥ 넘 예쁘시고 일도 잘하시고 유능하세요. 꼭 더욱 성공하고 건강하시길. 또봐용♥♥

최희윤님/서울/49세/의리(지인추천)

시상도 퀴즈진행도 너무나 신선하고 즐겁고 좋았습니다.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김포그룹(스텝들) 응원합니다. 많이 애쓰셨습니다.

이하랑님/인천/24세/이모권유

다들 진심으로 도와주시려고 하시는 부분에 감사했고 감동이 느껴짐. 진짜로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건강에 대해서도 많고 알찬 지식도 많이 알게되고 프롭테라피 또한도 너무 유익했습니다. 채진화쌤 저희 잘 챙겨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 그 외에 모든 분들 캠프 운영 하시느라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업도 승승장구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순자님/수원/82세/건강

프로그램들 마다 좋았어요. 2박 3일동안 함께 지낸 분들과 많은 대화속에 서로 친밀감을 느끼면서 만남에 복을 받은 기분이에요. 건강을 위해서 열심히 참여하겠어요.

김순애님/철원/68세/쌓인독소빼기

스텝분들 봉사하는 모습이나 진행하는 모습 명품 어디의 회사분들 따라가지 못함. 분위기 형제 자매처럼 서로서로 정을 나누며 치유되는 모습 등등 좋았습니다.

이유리님/김포/48세/해독(디톡)

집안일과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2박3일을 참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고, 가족들은 단순 살빼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필요없는 집안일을 회피하는 캠프라고 생각하는 것이 제일 어려운 점이었는데, 일단 모든 것을 접고 오기를 너무 잘했다는 생각. 좋은 제품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활기찬 일상을 유지할 수 있다면 그 어떤 영양제보다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스텝분들의 친절함과 전문성으로 참가하는데 더 기분이 즐거웠으며, 세심하게 신경써주시는 것이 감사감사 했습니다.

강분희님/수원/71세/건강

온천고 숙박이 함께여서 몸관리가 좋다. 진행자 모두가 친절하고 적극적이여서 좋았다. 물건을 강요하지 않아서 좋다.

김은경님/서울/63세/지인권유

저는 직장때문에 캠프에 2박을 하지 못했으나 매일 짧은 시간이라도 참여하다보니 기대이상으로 너무 알게되는 상식이나 마음가짐이 무척 기쁨으로 남게되었습니다. 저희 가족이 모두 건강을 위해 바디씬을 알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캠프에는 참여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조윤정님/서울/44세/엄마의변화를보고

일을 다시 시작하기 전에 내 몸을 깨끗하게 비우고 건강하게 채워서 다시 시작하고 싶어서 참여했습니다. 피곤과 스트레스가 심해지면서 삼시세끼를 안먹으면 힘들고 상상할 수 없는 몸으로 변해갔는데, 문제가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참여합니다. 보식7일이 두렵기도 하지만 ‘내몸사용설명서’에 집중하며 내 몸의 주인이 되어 컨트롤 하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다이어트보다 건강한 삶에 대한 꿈이 생겨 좋았습니다. 건강관련 강의와 프롭테라피 강의가 좋았습니다. 집에서 체조와 프롭테라피를 꾸준히 실행하고 싶습니다.

유효실님/인천/58세/건강을되찾기위해

좋은 건강정보를 이제는 의지를 갖고 꼭꼭 지키고 우선 보식을 열심히 해서 열심히 캠프에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토파지”의 정확한 설명을 듣게 되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많은 분들을 초대하겠습니다. 모든 스텝분들께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추소연님/서울/43세/건강 및 해독

많은 사람들과 생활을 한 건 아니지만 좀 더 사람들과의 관계가 좋아져서 고마웠다. 내 자신에게 좀 더 용기를 갖고 살을 빼야겠다는 각오가 생기고 바디씬을 먹으면서 내 건강을 위해서 노력을 많이 해야겠다는 믿음과 의지가 생긴 것 같다. 정말 스트레칭하고 웃으면서 퀴즈도 풀고 같이동행했던 김미숙씨 한테도 경험을 많이 해줘서 고마웠다.

더 많은 생생한 후기는 오토힐 3일캠프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

나를찾는힐링여행

AutoHeal Camp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참여하고 나를 찾아갈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느껴보세요

인천광역시 부평구 열우물로50번길 9-1 2층
Tel (010) 2029-4704  | E-mail : dreamworld01288@gmail.com

  • 전화걸기
  • 카톡문의
  • 밴드
  • 인스타그램
  • 유튜브
  • 예약하기
× Send

Newsletter!

Subscribe And Get Discount

10%

You have been successfully Subscribed! Ops! Something went wrong, please try again.
No, thank you I don't want to save